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Editorial

Editorial

2024 Campaign

  • 네이더스
  • 조회1480회
  • 2024-02-18




2024년 ‘세계 고래의 날’을 맞이하여 캠페인 <For All Orcas>을 공개합니다. 캠페인은 바다를 자유롭게 유영하는 범고래들이 자신이 어류인지, 포유류인지 신경 쓰지 않고 그저 ‘범고래’로서 살아가는 것처럼, 혼재된 정체성을 가지고 자신만의 길을 걷는 이들을 조명합니다.


그 첫 번째 주인공은 일본과 프랑스, 모델과 카메라 감독 등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Remi(레미)입니다. 영상을 통해 그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세요.











Basic Watch Cap (Navy)

Boxer Crew Neck Vest (Purple)

Drunken Collar Shirt (Light Pink)

Creator Denim Shorts (Indigo)







2-pocket Wide Shirt (Off White)

Wide S/s T-shirt (Emerald)

Undercover Coach Pants (Sage Green)








Camper Hooded Jacket (Black)

Basic Stripe S/s T-shirt (Navy Stripe)

Newsboy Sweatpants (Taupe)







Undercover Coach Jacket (Purple Grey)

Merino Wool Cardigan (Navy)

Engineer L/s Shirt (Off White)

Creator Denim Pants (Indigo)






/CREDIT

DIRECTOR : Dukhyun Won, Bohyun Kim

CREATIVE STUDIO : GDST 

PRODUCER : Soyoung Kim 

D.O.P : Yunhwan Jung

EDITOR : Kwangsik Lee

EDIT : Sangsoo Park

STYLIST : Sunggeun Park

HAIR&MAKE UP : Stella Shim 

INTERVIEWEE : Remi



©2024 NEITHERS